본문 바로가기
일본 친구들

[공감] 차가 굴렀다. 딱! 떠오르는 생각.

by 후까 2020. 1. 10.
반응형


일본인 친구가 대학 때 먼길 통학을 했어요.

게다가 산길!!

학교가 멀어서 부모님이 자가용을 사주었고, 그 차로 통학을 했데요.

 

대학 들어가서 운전대를 잡으니 어린마음에 즐거웠답니다.

하루는 친구들과 놀다 어둑해져서 집에 돌아가는데.. 피곤했데요...

그리고 산길 그 어두운데 꼬불꼬불한 길을 주행하다 잠깐 눈이 감긴 사이...

차가 가드레일 뿌시고 아래로 데굴데굴 굴렀데요..

 

꺄아악.. 하는 그 짧은 찰나에..

이 청년의 머리속에 떠오르는 생각은 뭘까요??

 

1. 엄마야~ 깜짝이야.

2. 아이고. 죽거나 다치겠다.

3. 아무생각이 없다.

4. 아빠한테 죽었다...................

 

 

정답은!! 4번 아빠한테 죽었다.... 였답니다.

 

그때 그 얘기를 듣던 지인들이 무릎을 치며 공감했습니다.
맞아.~ 그 0.1~2초안에 겁이 난다기 보다
아빠한테 뒤지게 터지는 시나리오가 다 ~~ 떠올랐다고 합니다.

 

 

그리고 차가 다.. 굴러서 멈추니..

삭신이 쑤시면서.... 이제 내가 죽겠나?? 싶었다고 하네요.

 

20분도 안돼서 구조대에 구출이 되었고.
차가 튼튼해서 그런지 타박상만 입고 피 한방울 흘리지 않았다고.
아.. 어깨뼈만 살짝 금이갔다던가???

 

다행히 아빠한테 혼나지는 않았데요

나중에 사진으로 본 차체는 완젼 찌그러졌다는데....

 

더 놀라운건..

엄마가..

아들 지켜준 차라고 엔진만 살려서 새로 고쳐줬데요~
(농장주 엄마와 그동네 땅부자 지주 아빠의 아들!!)

 

 

그 후로도 튼튼한 차량으로 통학을 했고
그 차는 여동생이 빌려타고 나간날 또 산에서 정면충돌... 했지만 여동생도 안다쳤음..

그래서 엄마는 또 딸 살린 차라고 차 고치고, 상대 사고 차량도 고쳐줬데요 (쌍방이라던데??)

 

이 얘기를 듣고, 어이구 큰일날 뻔 했네.
인생 새로 살았네~!

하지만 만국 공통!! 뭔가 잘못 되었을 때

 

아빠한테 죽었다.~!~ 이 생각이 드는것은..

 

공감이 됩니다. ~

 

 

 

 


 

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의견과 느낌을 적었습니다. 
공감은 글쓰는 힘이 됩니다.
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페이지 안의  하트 ❤ 를 눌러주시면 좋겠습니다.
  (특정 국가와 단체, 상품의 왜곡된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. )

★답글도 매우 환영합니다.  감사한 의견에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.

 

그리드형(광고전용)

댓글